평소 정치적인 것에는 그다지 관심이 없는 편이다. 그래도 명절 같은 날에 집안 웃사람들의 대화(보통 소시민이 정치에 대해서 이러쿵 저러쿵 하는 얘기)가 한 쪽 귀로 들리곤 하니까 전혀 담을 쌓고 산다고 볼 수도 없다. 또한, 인터넷으로 뉴스 사이트를 방문하는데 어쩌다 정치적인 내용이 눈에 들어오곤 한다. 또한 해외 토픽이나 해외 다큐를 종종 보는데 간혹 정치 관련 내용도 포함되어 있곤 한다. 추가로 영화의 시간적 배경이 과거일수록 정치와 관련된 내용이 다뤄질 경우가 많다. 뭐 이런 정도일 뿐이다.


아무튼, '힐러리 클린턴(Hillary Clinton)' 대통령 후보를 그려봤다. 전폭적으로 지지한다가 보다는 그래도 민주당 후보가 낫겠다는 생각이 든다. 그녀가 대통령이 된다고 해서 세상이 완전히 찬란한 신세계로 날아갈 거라고 기대하지는 않는다. 더군다나 필자가 피부로 느낄 수 있는 것은 전혀 없을 것이다. 아무튼, 기왕이면 힐러리가 이기는 것이 좋겠다고 생각하며 응원해본다. 그림의 제목은 '힐러리 윈(Hillary Win)'이다.



아래 사진 위에 덧붙여 쓰여진 문자는 톨글(Tolgul alphabet) 문자로 쓴 영어 인데 링크를 참고하면 읽을 수 있다.


관련글:  톨글(Tolgul) :: 알파벳(로마자, for Roman Alphabet)

  
  

2016년 6월 22일 김곧글(Kim Godgul)


참고: 작품 정보  


크기(size): 아크릴 전용지(400mm x 500mm)

재료(materials): 아크릴 물감(acrylics), 잉크

 

  

  


  

  

  

참고한 사진 : 힐러리 트위터

  



저작자 표시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Running Up Baby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