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내용을 좀더 채우고 오픈하려고 했지만 그러면 또 한 달이 훌쩍 지나갈 것 같다. 일단 오픈하고 내용을 채워가는 것도 괜찮겠다는 생각이다. 규모가 거대한 사이트가 아니라 블로그 비슷한 사이트이므로 일단 열고 점점 개선하고 보강할 예정이다.    

  

다른 것은 둘러보면 알겠지만 아래 참고 그림에서 오른쪽 사이드바의 내용에서 참고할 내용이 있다.




오른쪽에 'Fruit Bless Baby Now' 제목 아래에 이미지는 이곳 Godgul.com 에 우측 사이드바에 올려졌던 베이비 미니 포토(baby mini photos)인데 웹페이지를 refresh(reload) 할 때 마다 랜덤(random)으로 다른 이미지가 표시된다.


바로 그 아래 텍스트 '메시지'도 필자가 이곳 Godgul.com 에 간간히 적었던 내용인데 랜덤(random)으로 표시된다. 

  

주의할 점은 '베이비 미니 포토'와 '메시지'는 서로 분리되어 따로따로 랜덤으로 표시된다는 점이다. 따라서 같은 베이비 미니 포토가 표시되더라도 메시지는 다르다. 기능적인 설명은 그렇고



이것의 실질적인 의미는 베이비 미니 포토의 아기가 표시될 때마다 그 순간에서 얼마 동안 또는 하루 동안 생명력의 열매에게 간접적으로 축복을 받는 것을 의미한다.



참고로, 베이비 미니 포토는 현재 달의 이전 달 그러니까 현재가 6월이니까 5월에 만들어졌던 베이비 미니 포토들 (보통 200~300개) 중에서 랜덤으로 표시된다. 다음달 7월에는 6월에 만들어진 베이비 미니 포토들 모두 중에서 랜덤으로 표시되는 그런 식이다.  

  

메시지는 아직 많지 않지만 계속 작성할 계획이다. 



베이비는 FruitBless.com 을 자주 방문해서 생명력의 열매의 축복을 받으며 살아가야 한다. (The baby has to have been living with visiting the FruitBless.com frequently, and she has to be blessed by the Fruit of Life indirectly.)



아무쪼록, 베이비 뿐만 아니라 전 세계의 수많은 일반인들도 생명력의 열매와 곧글 문자(톨글, 곧나모 문자)가 아름다운 베이비들에게 축복을 내려주는 새로운 형태 작품(?)을 감상하고, 또는 자연과 동물들에게 축복을 내려주는 것을 감상하고 본인들에게도 세상의 좋은 기운과 좋은 신들의 은총이 함께 하기를 기원한다.


여담이지만, 이런 컨셉의 웹사이트는 전 세계에서 최초이며 유일할 것이다.



FruitBless.com 방문

  

  

2015년 6월 4일 김곧글(Kim Godgul)

  

  


저작자 표시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Running Up Baby

티스토리 툴바